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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Project/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본선개발 - Unity19

by 정람지 2022. 9. 20.

표지는 내가 임시로 그린 엔딩씬 계산기사~

오늘 구현할 것

- 몬스터 애니메이션 넣기


몬스터 애니매이션

수연이한테서 받은 몬스터 파일의 레이어와 태그를 조정한다

완료

이제 서로 부딪히지 않고 바닥이랑 딱 붙었다.

 

내가 구현하고 싶은 것

- 몬스터 굴러오는 거(돌 형태)

- 클릭1 - 금가기

- 클릭 2 - 더 금가기

- 클릭 3 - 돌처럼 조각나며 깨진 후 페이드 아웃

 

- 가능하다면 2단계에서는 둥둥 떠오는 물 몬스터 형태 구현 -(가능한 것 같으면 디자인팀에 의뢰하기)

 

일단 내가 디자인팀에게 받은 몬스터 시안 위에 대충 그렸다

Edge Collider 2D를 사용해서 모양을 땄다.

안 되겠다..

폐기!

데굴데굴 

이제 공격시 애니매이션이 바뀌는 걸 해보자

페이드 아웃

 

[Untiy] 유니티 2D, UI 이펙트 효과, 연출 모음

게임을 다채롭게 만드는 효과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게임을 기획하거나 개발할 때 Animation을 특히 신경쓰는 편입니다. 그래서 자주 사용하거나 게임을 게임답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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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구글링을 좀 못하는 것 같다 

유니티 초보라서 좋은 포스팅 찾는 게 최고인데..

정보 탐색 능력에 대해 알아보다가

GHDB랑 OSINT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나중에 공부해볼까

 

구글 해킹 - GHDB 활용한 정보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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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INT 정보 수집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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