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노션을 공유했다!! 열심히 해야지!!
씨크루 화이탱~
회의 결과 나는 수학관련한 부분을 구현하는 것으로 결정이 났다.
- 수학 쪽 구현
- 공격바 설치(식)
- 공격 / 힐 효과음
- <덧셈뺄셈의 얼음나라 엔딩>씬 (에셋 활용해보기)
- 바 투명하게 하기 /위아래 움직이지 않게 하기
모바일연동은 대체 언제 하는 것?
일단 공격 바/숫자 그림/ 등등을 를 대충 그림그려서 넣고
카드를 클릭하면 얘네가 날아가서 공격 바에 안착되었으면 좋겠다.
세개 되면 계산되고
일단 여기까지
임시로 사용하기 위한 그림을 그렸다.
게임 창을 실수로 삭제하면 위 쩜쩜쩜을 누른 후 새 창-> 게임을 선택하면 됨
숑~ 하고 날아감
정확한 위치를 어떻게 찾지?
멘토님이 답변을 주셨다.
숫자 위에 empty 오브젝트가 하나 있어서 그랬나 보다!
transform.localposition
반대쪽으로 휠 수는 없나?
없는 것 같군
일단 직선으로 해야겠다 Lerp
버튼을 누르면 생성되어서 날아가게 /날아간 다음에는 칼과 하나처럼 움직이게? - 그리고 계산을 위한 정보도 날아가야해
Instantizte()
게임오브젝트(프리팹)을 생성시키는 함수
...!
방금 4시간동안한거
다 날렸다..!
으악악악
왜냐하면 얘가 무한루프에 들어가서 유니티를 강제 종료시켰기 때문이다!
void flying(GameObject NumberImage){
Vector3 destination = new Vector3(-1.03f, 0.68f, 3.49f); //날려보내기
while(transform.position != destination)
{
Vector3 speed = Vector3.zero;
NumberImage.transform.position = Vector3.Lerp(transform.position, destination, 0.001f);
}
항상 저장을 합시다..
흑흑 감사합니다
다른팀들은 다 잘하시는 것 같던데 멋지십니다..
'✨ Club|Project > 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선개발 - Unity19 (0) | 2022.09.20 |
---|---|
본선개발 - Unity 18 (0) | 2022.09.18 |
본선개발 - Unity 16 (0) | 2022.09.14 |
본선개발 - Unity15 (0) | 2022.09.14 |
본선개발 - Unity 14 (0) | 2022.0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