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노션을 공유했다!! 열심히 해야지!!
씨크루 화이탱~
회의 결과 나는 수학관련한 부분을 구현하는 것으로 결정이 났다.
- 수학 쪽 구현
- 공격바 설치(식)
- 공격 / 힐 효과음
- <덧셈뺄셈의 얼음나라 엔딩>씬 (에셋 활용해보기)
- 바 투명하게 하기 /위아래 움직이지 않게 하기
모바일연동은 대체 언제 하는 것?
일단 공격 바/숫자 그림/ 등등을 를 대충 그림그려서 넣고
카드를 클릭하면 얘네가 날아가서 공격 바에 안착되었으면 좋겠다.
세개 되면 계산되고
일단 여기까지
임시로 사용하기 위한 그림을 그렸다.




게임 창을 실수로 삭제하면 위 쩜쩜쩜을 누른 후 새 창-> 게임을 선택하면 됨
[Unity] 7. 특정 지점으로 오브젝트 이동
하이하이 와타시 기계과 감성쟁이! Today we're gonna learn about how to move the object! 와!! 1. MoveTowards (현재 위치, 목표 위치, 속력) transform.postion() 은 오브젝트의 위치를 결정하는 함수입니다...
senti-mech.tistory.com
숑~ 하고 날아감
정확한 위치를 어떻게 찾지?
멘토님이 답변을 주셨다.

숫자 위에 empty 오브젝트가 하나 있어서 그랬나 보다!
transform.localposition
반대쪽으로 휠 수는 없나?
없는 것 같군
일단 직선으로 해야겠다 Lerp
버튼을 누르면 생성되어서 날아가게 /날아간 다음에는 칼과 하나처럼 움직이게? - 그리고 계산을 위한 정보도 날아가야해
게임오브젝트(프리팹)을 생성시키는 함수
...!
방금 4시간동안한거
다 날렸다..!
으악악악
왜냐하면 얘가 무한루프에 들어가서 유니티를 강제 종료시켰기 때문이다!
void flying(GameObject NumberImage){
Vector3 destination = new Vector3(-1.03f, 0.68f, 3.49f); //날려보내기
while(transform.position != destination)
{
Vector3 speed = Vector3.zero;
NumberImage.transform.position = Vector3.Lerp(transform.position, destination, 0.001f);
}
항상 저장을 합시다..

흑흑 감사합니다
다른팀들은 다 잘하시는 것 같던데 멋지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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