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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ub|Project/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본선개발 - Unity 20

by 정람지 2022. 9. 21.

그림은 다윤언니가 임시로 그린 귀여운 계산기사


숫자카드

- 숫자카드 클릭 시 날아가기 전부 적용해보기

카드 버튼 추가시 버튼클릭 스크립트를 부착한 오브젝트에 버튼 연동할 것


몬스터 애니메이션

몬스터를 생명 수에 맞추어서 애니매이션이 변하도록 했는데

하트가 영이 되면 터지는 모션 발동과 동시에 몬스터 파괴 함수가 시작되어서 이 모션이 나오지 않는다.

그리고 이걸 파괴 함수 지연으로 고친다 하더라도 몬스터가 파괴되면서 움직이는 건 이상할 것 같아서..

몬스터가 죽었을 때의 위치를 받아서 그 위치에 애니메이션을 생성해야 하나?

그리고 이걸 어떻게 해야 하지?


별엔딩 화면 모션(별/플레이어)

 

애초에 코딩해서 하려는 생각 말고 애니매이션으로 할 걸 그랬다..


오늘은 멘토링을 위해서 팀원들이 한 걸 합쳐야 한다

 

내가 저번 수연+은채 프로젝트(sj) 위에 작업한 사항

 

- 숫자선택바

투명/위아래움직임제어/스크립트로 움직임 자연스럽게

- 수학관련

클릭하면 숫자 공격바로 날아오기

- 괴물 애니매이션

굴러오기/클릭하면 애니메이션 바뀌기

- 엔딩 별화면

게임 엔딩시 별 화면 뜸

움직임 애니매이션

 

11시 회의 후 다음날에

합치고 / 설명서 수정 / 질문사항 추려서/ 메일로 전송하면 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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