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는 내가 임시로 그린 엔딩씬 계산기사~
오늘 구현할 것
- 몬스터 애니메이션 넣기
몬스터 애니매이션
수연이한테서 받은 몬스터 파일의 레이어와 태그를 조정한다
완료
이제 서로 부딪히지 않고 바닥이랑 딱 붙었다.
내가 구현하고 싶은 것
- 몬스터 굴러오는 거(돌 형태)
- 클릭1 - 금가기
- 클릭 2 - 더 금가기
- 클릭 3 - 돌처럼 조각나며 깨진 후 페이드 아웃
- 가능하다면 2단계에서는 둥둥 떠오는 물 몬스터 형태 구현 -(가능한 것 같으면 디자인팀에 의뢰하기)
일단 내가 디자인팀에게 받은 몬스터 시안 위에 대충 그렸다
Edge Collider 2D를 사용해서 모양을 땄다.
안 되겠다..
폐기!
데굴데굴
이제 공격시 애니매이션이 바뀌는 걸 해보자
페이드 아웃
[Untiy] 유니티 2D, UI 이펙트 효과, 연출 모음
게임을 다채롭게 만드는 효과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게임을 기획하거나 개발할 때 Animation을 특히 신경쓰는 편입니다. 그래서 자주 사용하거나 게임을 게임답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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