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박사님 유튜브를 보고 공부합니다
spriterenderer
스프라이트를 보여주는 컴포넌트
camera > size
크기 조정 줌인 줌아웃
유니티 2D 환경에서 쓰리디처럼 보이게 만드는 ,화면 축 조정 어떻게
해결
상단 2D 버튼 누르면 됨
컴포넌트 움직이기
public class mo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Awake(){
//새로운 위치 = 현재 위치 + (방향 x 속도)
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eition + new Vector3(1,0,0)*1;
//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1,0,0)*1;
//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eition + Vector3.right * 1;
}
}
+= 쓸 수 있음
Vector3( , , )
각 자리를 right, left 등으로 지정 가능
only textures with width/height being multiful of 4 can be compressed to DXT1 에러
https://fiftiesstudy.tistory.com/258. 참고
유니티 각개격파_017_Texture Compression_텍스처 압축
게임에 사용할 sprite(스프라이트; 이미지)를 사용하려고 할 때 이미지를 선택하면 Inspector창에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있다. 1. Only POT texture can be compressed if mip-maps are enabled 밉맵..
fiftiesstudy.tistory.com
으악 어려워 진짜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 백준풀러 가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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