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 쪽 애니매이션 구현
- 몬스터 마지막 모션 재조정하기
수학 애니매이션
< 연산자바 숫자바 바꾸기>
삭제했다 생성하고 매번 컴포넌트 연결하고
비둘기 머리 돌리는 코드를 짜고 있었는데
다행히 비활성화 활성화라는 걸 알아서
이제 바 바뀌는 건 되고
< 연산용 숫자들/공격바 애니메이션>
일단 숫자 날아가는거 회복
연산자 날아가는 것도 하고
공격바에 숫자가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서 모션 다르게하기
아하 이름이 이렇게 다양하게 많아서 불러오기가 힘들 때 태그를 쓰는구나
연산자가 날아오면 숫자 옆으로 이동
그다음에 숫자 날아오면
날아오고
게임 오브젝트 삭제하고
계산된 값 받아와서 띄우기
그런데 이미지를 순서대로 띄우는 법은 뭐지?
게임오브젝트 생성하고 삭제?
아 미리 게임오브젝트 정해진 위치에 생성해서 스프라이트만 바꾸고 활성화 비활성화로 해야겠다..
삭제하려고 하면 ' 아직 이거 실행해야 하는데 삭제했어!' 오류뜬다
정지를 시켜줘야하나봐?
도달하면 저절로 꺼지는 줄 알았어
모든 숫자들을 어떻게 삭제하지??
현재 문제
- 코루틴 함수가 안 끝남.(정지시키는법)
- 같은 태그의 게임오브젝트 한번에 두개 삭제하는법
- 와.. 생성한 애랑 달라서 계산을 이어나갈 수가 없잖아...
해결책
- stopcou.. 변수로 다루기
- 숫자는 생성하면 empty 아래에 넣기
- empty 태그로 다루기, 1개로만 가능하니까
변수다
이게 이동된 게 아니고 계속 코루틴 돌면서 거기 있는 거였군..?
스탑시키면 원래 자리로 핑 돌아온다
생각해보니 그렇네
그리고 하위 오브젝트 왜 삭제 안 돼요..
블로그님들 믿었는데요..
항상 생각으로는 완벽했지만
안 되네
지금 비둘기 머리를 돌리는 중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분명 바 바꾸기처럼 간단한 방법이 있을 텐데..
< 리셋 >
몬스터
폰트
이런 느낌? 좋은 것 같기도 하고
- 스테이지 끝날 때.단계 끝날 때
- 시작 애니매이션 말풍선 안에
깃허브 너무 어려웡
맨날..! 맨날 없어지고 날아가고
이젠 두번 똑같은 거 하는 건 화나지도 않고
풀 한번 실수로 했다가 파일에 빨간줄 뜨는 거 발견할 때 얼마나 무서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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