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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Project/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본선개발 - Unity 24

by 정람지 2022. 9. 30.
  • 올라온 파일에 내꺼 합쳐서 푸쉬하기!!⭕️
  • 엔딩 효과음 다시 (스크립트 조정)⭕️
  • 버튼 애니메이션 넣기 ❓
  • 시간에 따른 별 개수 조정 - 솔민이랑⭕️
  • 수학 쪽 애니매이션 구현 - 수연이 하면/회의결정 💢
  • 깃허브 하기⭕️
  • 2단계 몬스터 치면 올라가는 문제..❓
  • 몬스터 마지막 모션 살리기 ⁉️

프로젝트 변동

- ending 스크립트 시간에 따라 바뀌게 만듬(시간 만들어지면 연동해야함)

- 엔딩 소리 요소 놓고 연결

- 2단계 몬스터 둥둥

- 숫자 날아가는거


엔딩씬 - 시간에 따른 별 개수 조정 

- 까만색만 있는 별 프리팹 만들기/넣기 ( 2.3)⭕️

- 시간에 따라서 조정⭕️

- 소리 시간 조정하는 스크립트 부착⭕️


수학 쪽 애니메이션 구현

- 언니가 준 숫자 다운⭕️

- 숫자 날아가는 거 다시 바꾸기⭕️

- 어떻게 짤지 생각해보기


2단계 몬스터는 둥둥 말고 바닥에 통통으로 할까..?

버튼 애니 적용은 어케 하는 거지..ㅜㅜ

깃허브 데스크탑 이용해서 오늘 한 거 푸쉬! 

제대로 하고 있는 거겠지?

전투씬에 뭔갈 자꾸 추가할수록 전투씬이 무너지고 있다..

 

항상 백업해놓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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