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튼 애니메이션 넣기 ⭕️ +(버튼 눌리는 것처럼 바꾸기 - 이미지 바꾸기)⭕️
- 수학 쪽 애니매이션 구현 ⭕️
- 2단계 몬스터 치면 올라가는 문제 ⭕️
- 몬스터 마지막 모션 살리기 ⭕️
수학 관련 애니메이션
진행 방식
코딩계획
정리
- 일단 버튼마다 숫자마다 값만 바꿔 복붙했던 똑같은 함수들 정리
onClick.AddListener 안 함수에 인자 전달하고 싶은 게 있으면
() => 써야 하나 봐
스크롤뷰 체인지
- 숫자만 있는 스크롤뷰랑 연산자 스크롤뷰 각각 프리팹 만들
- 스크롤뷰 바꾸는 함수 만들기
프리팹 자체를 삭제하는 뜻이라서 안 되나 보다
아 그냥 비활성화 활성화 방식으로..!
엄청 어렵게 할 뻔했네..계속 생성하고 삭제하고
리셋
- 리셋 버튼 생성
버튼
대체 버튼의 이미지가 바뀌는 애니매이션은 어떻게 넣는 것인가..
좋아 회의 결과 그냥 클릭시 깜박이는 걸로 하기로 했다.(원래는 계속 하려고 했음)
Preserve Aspect 체크! (원본 이미지 비율)
버튼 이미지 크기 조정 /간격조정 /커지는거일단빼기
정리할 것
- nummake.cs 연습용이었음
- dongdongMonster.cs 마찬가지
- swipe_studying code는 공부용 코드여서 필요없음
- 이외 스크립트 내 //표시한 코드들은 했다가 실패 후 다른 방법 찾은 것이므로 없애도 됨(stage 스크립트 등등에 섞여있음)
=> 그렇지만 swipe_menu.cs 내 주석들은 모바일 터치용/크게 만들기 코드므로 삭제하면 안되고 endingscene.cs도 시간 연동 안 해서 오류 안 뜨게 하려고 일단 주석처리한것임
- sprite- button 파일 내 버튼 애니메이션 /애니메이터 전부 필요없어짐..(프리팹/이미지는 삭제하면 큰일남..!)
- sprite-number 파일 내 old 파일은 이제 필요 없음(내가그린 숫자이미지/프리팹)
현재 상태
컴파일할때
제발...오류 안나게 해주세요..나더라도 ; 안붙여서 나는 거게 해주세요..
인스타 아무준수에서 주웠다. 재밋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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