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쓰피드 WJAPI 파일 깃 하다가 날렸고.. 31일까지 만료라서
다시 받을 수 없는지 여쭤보기
- 폰트 다시 찾아보기⭕️
- 폰트 적용하기⭕️
- 랭킹전 개발 요소 확인하기⭕️
- 랭킹전 디자인 요소 정하기⭕️
- 수연이 합친 거 다운⭕️
- 타임 엔딩씬 작업하기⭕️
랭킹전

구현해야 할 것
- 씬전환 페이드 효과
씬 1 스토리 애니매이션
- skip 버튼
씬2 연무장(홈)
- fight 버튼/ranking 버튼
- 움직이는 계산기사
- 배경음악/효과음
- 계산기사 클릭시 말풍선 랜덤뜨기
씬 3-1 랭킹
- 랭킹 바뀌기
- 단상 위에 캐릭터 애니
- 애니 클릭시 말풍선
- 월간 / 주간 변경
- back 버튼
- 배경음악/효과음
씬 3-2 전투장
- 시작할 때 VS
- 매쓰피드 적용
- 매쓰피드 디자인?
- 주인공/라이벌 애니
- 주인공/라이벌 체력바
- 검술 숙련도바
- 엔딩씬(성공/실패)
- 배경음악/효과음
디자인 받아야 할 것
씬 1 스토리 애니매이션
- 애니매이션(왕/두루마리? 더 좋은 아이디어 환영// 랭킹전의 의미(경쟁심.점수쌓아야함)과 흥미(직급 상승), 설정 잘 나타면 좋겠음)
씬2 연무장(홈)
- 연무장 배경
- fight 버튼( 버튼이 싸우는 칼 모양이어두 조을듯~)
- ranking 버튼
씬 3-1 랭킹
- 왕궁 내 배경
- 단상 위에 캐릭터 애니(기사단장복 같은거 입고 기뻐하는느낌- 이건 아예 움직이는 애로 받아두 조을듯~ 다른 팀들 보니까 스파인? 그냥 조도 됨!)
- 약간 폭죽 터지는 느낌 하고 싶은뎅! 씬 들어오면 폭죽 터지는 거
씬 3-2 전투장
- 주인공/라이벌 공격/공격하려는 준비자세느낌/공격당함
- 검술 숙련도바 (약간 코인 쌓이는 느낌의 바인데 그냥 빈 칸 앞에 칼 쪼그맣게 그려져잇는 그런느낌)
- 배경
폰트
눈누
카페24 써라운드 - 카페24
noonnu.cc


흠 뭐로 할까
둘 다 예쁘네
엔딩씬
텍스트는 캔버스 안에 있어야 보임
캔버스 하나 더 생성하기
를 했는데 왜 엄청 크게 생기고 화면 크기에 맞춰서 움직이는 거지..?
..?
그래서 원래 캔버스에 넣고 활성화비활성화 하려고 했는데
왜 모든 UI 들의 z축 위치가 같아지는 거지..? 캔버스 하나가 레이어 하나 같은 거였나봐..
효과음 실패하는 느낌으로 바꾸고
저 같은 캔버스에 있는 체력바랑..시간박스들.. 처리해야 하는데
오잉
그냥 비활성화시키면될듯!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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