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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Project/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본선개발 - Unity 23

by 정람지 2022. 9. 29.

스테이지창 둥둥~ 이 디자인은 언제 받을 수 있을려남?

- 어제 날린 거 복구하기..⭕️

- 씬설정/몬스터레이어 재설정⭕️

- 소리 다시 넣기 ⭕️

- 몬스터 마지막씬 다시..⭕️

- 유니티 파일 백업해놓기⭕️

- 몬스터2 수연이거랑 합쳐보기⭕️

- 수학 쪽 애니메이션

- 깃허브 올리기


2단계 둥둥 몬스터

몬스터 둥둥.. 물몬스터 계획

근데 치면 위로 올라가네..

 

어떨 때는 몬스터 한개 죽이면 바로 1단계 끝나고 2단계 시작하고

어떨 땐 다 죽여도 1단계가 안 끝나는 문제가 있다.. 왜그런거지

수연이가 단계 스크립트 수정해주기로 했다.


 수학 쪽 애니메이션

숫자 누르면 칼과 합쳐지기

숫자바 연산자바로 바꾸기

 

1번루트

몬스터 누르면 날아가기

없어지고

다시 원래자리에 칼 프리팹 생성

 

2번루트

연산자 누르면 숫자 옆으로 이동하고 연산자 날아와서 위치하기

연산자바 숫자바로 바꾸기

숫자 누르면 날아가고 계산된 숫자로 표시하기

 

3번루트

초기화버튼누르면 숫자 없어지기

 

음 어떻게 코드를 짜야 하지?

일단 수연이가 전투씬 보완하면 시작해야겠다


 깃허브 올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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