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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공모전 이후 개발 1

by 정람지 2022. 12. 16.

표지는 견습기사생이었던 칼~

 

수정 사항(오류)

- 랭킹전 멈춤버튼 문제 
- 스테이지홈 버튼 잘 안 눌림 문제 
- 대화창 가끔 클릭 안먹음 문제 
- 점수커지면 숫자 밑으로 내려감 문제 
- 미니3 콜라이더 실종 문제⭕️
- 로그일 대화 세모 이따금 실종 ⭕️
- 대화 오타 하나 (큘 - 위헤) 
- 레이어 전체적으로 갈기(주판씨 날아가심)
- 닉네임 빈칸가능 에러
- 스테이지홈 백 버튼 잘 안 먹음 희귀한 확률로 성공
- 힐하고 틀리면 가끔씩 전체이동
- 스테이지2 플레이어톡 씬 이따금씩 진행 안 됨
-스토리 스킵버튼 만들기
-미니게임 1 파도가 버튼 가림
- 미니게임 플레이어 충돌 (벽붙기)
- 온클릭 안먹 오류

더 구현할 것

- 챕터 2 / 3 ( 새로운 계산 방식?)
- 설정기능 (소리 /진동 제어)
- 캐릭터 선택
- 스토리 스킵버튼 만들기

- 스테이지 플레이의 보상인 별(-> 숫자 뭉치 -> 세계 회복도) - 백 만들기
- 로그인기능(카카오톡)

- 수학 이외의 부분 (흥미)

다듬을 것

+ 난이도(몬스터 속도/숫자크기제한) 및 시간 조정
+ 세계관 설정 충돌 없애기 
+ 대화 한번 쫙 보기(말투통일/설정확인)

+ 파일 충돌 방지 각자 닉네임코드 정하기
+ 주석 달기
+ 레이어 설정 
+ 해상도 이해하기

+ UI 위치 통일하기

+미니게임 플레이어 모션
+미니게임 길이. 난이도 조정

+ 정확한 공략 대상 설정하기

웅진씽크빅 관련

- 투자 지원 및 공동 개발은 무엇?

- 웅진씽크빅의 우선사용권리에 대한 질문?

- 사업자등록 알아보기

- 매쓰피드 사용 중단 - 랭킹전 (매쓰피드 추후 사용 물어보기)


22일

- '수학과 관계없는 흥미 유발 파트' 생각해오기

- 각자 맡았던 부분 떼오기(대충 한번 살펴보기)(가능하다면 위의 수정사항 고치기)


개발자 

- 백 DB : 자바 공부하기 -> DB 공부하기

- 깔끔한 코드 : 객체지향 이해 / 클래스 쓰기 등

기획자

- SAC 미팅 준비 (미팅 전 - 기획/의뢰 부분 한번 회의하기)

- '수학과 관계없는 흥미 유발 파트' 연구하기

디자인

- 연주언니가 맡았던 부분 

- 수정하고 싶은 부분


SAC

 

 

SAC 프로젝트 협업 제안서.pdf
2.33MB

 

 

1차 

게임 시장에 대한 분석(학습용 게임)

게임의 학습 포인트/재미 포인트/ 의 장단점 분석 

게임 개선 방안 제시 (피드백) (+ UIUX 배치, 사용자 접근성을 높일 기능 등)

-> 피드백 반영하여 개발(수정.확장)

 

2차

1차 완성본 재분석/피드백

-> 피드백 반영하여 완성

 

-대략적인 일정

- 게임 설명하는 자리 필요

- 소통 방식 결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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