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최고의 계산기사 - 1차 완성

by 정람지 2022. 11. 23.

본선 기간 끝!

지난 일이주일 동안 거의 매일 밤샘작업하고 회의하며 완성했어요..❤️

오류가 얼마나 쏟아지는지

몇 개의 오류를 고치고 기능을 수정했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이제 남은 오류를 셀 수 있을 정도까지 왔어요..

솔직히 시작할 때만 해도 이 정도까지 할 수 있을 줄 몰랐는데

정말 뿌듯해요

정말 하면 된다니까?


시작

랭킹전

 스테이지

스테이지1

스테이지2

스테이지3

스테이지 수여나 정말 수고 많았다

 

이외 미니게임 3개/ 대화 로그 등등등

 

 

새벽 4시에 작업한 거 올리면 바로 피드백 오는 거 즐거웠어ㅋㅋㅋㅋ

최선을 다한 느낌이다.

이걸로 유니티랑 깃이랑 백이랑 씨샵이랑 협업이랑 api랑 다 맛봤어요

정말 좋은 경험으로 남을 것 같아요

다윤언니네 집 가서 작업하고 잔 거 ㅎㅎ 재미있었어요

다윤언니 그림 진짜 너무 짱❤️ 최고야 최고예요

 

우리 방학 때 다시 만나요! C.crew 화이팅!


 종강 후

 

수정 사항(오류)

- 랭킹전 멈춤버튼 문제
- 스테이지홈 버튼 잘 안 눌림 문제
- 대화창 가끔 클릭 안먹음 문제
- 점수커지면 숫자 밑으로 내려감 문제
- 미니3 콜라이더 실종 문제
- 로그일 대화 세모 이따금 실종
- 대화 오타 하나 (큘 - 위헤)
- 레이어 전체적으로 갈기(주판씨 날아가심)
- 닉네임 빈칸가능 에러
- 스테이지홈 백 버튼 잘 안 먹음 희귀한 확률로 성공
- 힐하고 틀리면 가끔씩 전체이동
- 스테이지2 플레이어톡 씬 이따금씩 진행 안 됨

더 구현할 것

- 챕터 2 / 3 ( 새로운 계산 방식?)
- 설정기능 (소리 /진동 제어)
- 캐릭터 선택
- 스토리 스킵버튼 만들기

- 스테이지 플레이의 보상인 별(-> 숫자 뭉치 -> 세계 회복도) - 백 만들기
- 로그인기능(카카오톡)

다듬을 것

+ 난이도(몬스터 속도/숫자크기제한) 및 시간 조정
+ 세계관 설정 충돌 없애기 
+ 대화 한번 쫙 보기(말투통일/설정확인)

+ 파일 충돌 방지 각자 닉네임코드 정하기

계산기사단원 시절 칼/큘/레이타 ㅎㅎ

랭킹전 배경으로 ㅎㅎ 왕국 연무장이라는 설정이예요

10대후반??

너무귀여워...

 

우리 납짝떡들..ㅜㅜ

근데 나는 큘이 더 좋아 

그리고 다들 그렇대

'✨ Club > 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모전 이후 개발 1  (2) 2022.12.16
시상식 / 게임 시연  (0) 2022.12.02
본선개발 - Unity 36  (0) 2022.11.19
본선개발 - Unity 35  (0) 2022.11.17
본선개발- Unity 34  (0) 2022.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