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르메스 왕국 마을 (마이홈) 만들기

물 사이에 숫자들도 퐁퐁 나오는 분수 - 처럼 수학왕국 컨셉이란 걸 알 수 있는 느낌이었으면 좋겠음


마이홈 움직임을 어떻게 할 것인가?
- 주인공 가운데 기준으로 카메라 움직 (이러면 모션용 버튼이 있거나 / 오른쪽 누르면 그쪽이동, 이렇게 해야할듯)
- 저기적음
이후에 결정
아예 마이룸에서는 주인공 모습을 안 보여줘도 괜찮을듯(플레이어 자체가 주인공인 것처럼) / 옷장(커스텀할때)에서만 모습 나타나게
- 등장인물 집 사면 등장하게 하기 (해당 캐릭터와 비슷한 특성의 집)
- 계급(랭킹전) 에 따라 보상 : 월급 나오게 하기 등
- 필수요소 (성.상점.옷가게.게시판,건축소) 제외 오브제들은 건축소에서 구매 가능하게 - 케르메스 왕국 꾸미기 기능
스킬 (스킬은 계산 아예안해도 되게 하는 무기 느낌)
- 물 칼! 불 괴물 다 죽여버리기!등등 (나중에 스토리 따라 결정)
아이템 (아이템은 계산을 도와주는 일회성 도구 느낌)
- 현재 몬스터의 숫자를 전부 1로 만들어줌
- 맘에 안 드는 몬스터의 숫자를 다시 불러오기
- 몇 초 괴물 프리즈하기
- 일정 시간 동안 숫자 범위 쉽게(1-9)
랜덤 박스 아이디어
마이룸 개발 계획
- 캔버스 기본 설정하기⭕️
- 기본 애들은 고정시켜 놓기 ( 의상실/상점 등)⭕️
- 건물 클릭하면 씬 넘어가게 하기⭕️
의상실(커스터마이징)⭕️
상점⭕️
성(랭킹전)⭕️
-씬은넘어가지않는 모드
게시판
마이아이템확인
건물배치모드
- 중심 화면 따라 움직이기 / 버튼 움직이기⭕️
- 회복도 바/ 코인 바/ 이름 바는 임시⭕️
- 코인 나무 구현하기 (덤불도)
클릭시 흔들애니⭕️
열매 없 애로 바뀌기⭕️
코인 날아가기/ 코인점수오르기
쿨타임 설정 -> 열매 달린 애로 바뀜⭕️
클래스로 만들어 보기❌
씬 바뀌었다 돌아오면 다시 열매인 거..
나무 애니매이션 적용
- 건물 배치 모드 구현하기
스케일 0.7로 고정하기 / 0.6
엑스축 얼마로 자를지
마을 꾸미기 모드 변경시키기
위치시킬 수 있는 특정 좌표 설정하기
- 캐릭터 구현
클릭시 멈춤/말풍선
걸어다님 랜덤설정
- 캐릭터 소개씬
캐릭터소개홈⭕️
개별 소개
랭킹전
원래 것 이어붙이기❌
애니 빼고 설명버튼 홈 추가
수연이 대련전으로 바꾸기
사운드
(하나로 합칠방법 연구)
글꼴 재다운받기
나눔스퀘어
백 버튼들 달기⭕️
레이어
0: 하늘 /바닥 /건물들(2)
10 : UI 메인 캔버스

바닥 쫌 넓어져도 좋을듯
왼쪽 마이아이템확인/건물 배치모드 추가

백 필요한 부분
- 처음 애니 1번 나오고 그 이후로 안 나오게(바로 마이홈)
- 코인 쌓이기
- 보유 아이템
- 보유 건물들
- 세계회복도 쌓이기
- 스테이지 어디까지 깼는지


게임 이전 스토리 단편웹툰으로 한 번 그려볼까..
+ 버튼 UI 쓸 떄는 이미지 컴포넌트 스프라이트 말고 IMAGE로 하기
+ 캔버스 쓸 때는 EventSystem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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