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는 견습기사생이었던 칼~
수정 사항(오류)
- 랭킹전 멈춤버튼 문제
- 스테이지홈 버튼 잘 안 눌림 문제
- 대화창 가끔 클릭 안먹음 문제
- 점수커지면 숫자 밑으로 내려감 문제
- 미니3 콜라이더 실종 문제⭕️
- 로그일 대화 세모 이따금 실종 ⭕️
- 대화 오타 하나 (큘 - 위헤)
- 레이어 전체적으로 갈기(주판씨 날아가심)
- 닉네임 빈칸가능 에러
- 스테이지홈 백 버튼 잘 안 먹음 희귀한 확률로 성공
- 힐하고 틀리면 가끔씩 전체이동
- 스테이지2 플레이어톡 씬 이따금씩 진행 안 됨
-스토리 스킵버튼 만들기
-미니게임 1 파도가 버튼 가림
- 미니게임 플레이어 충돌 (벽붙기)
- 온클릭 안먹 오류
더 구현할 것
- 챕터 2 / 3 ( 새로운 계산 방식?)
- 설정기능 (소리 /진동 제어)
- 캐릭터 선택
- 스토리 스킵버튼 만들기
- 스테이지 플레이의 보상인 별(-> 숫자 뭉치 -> 세계 회복도) - 백 만들기
- 로그인기능(카카오톡)
- 수학 이외의 부분 (흥미)
다듬을 것
+ 난이도(몬스터 속도/숫자크기제한) 및 시간 조정
+ 세계관 설정 충돌 없애기
+ 대화 한번 쫙 보기(말투통일/설정확인)
+ 파일 충돌 방지 각자 닉네임코드 정하기
+ 주석 달기
+ 레이어 설정
+ 해상도 이해하기
+ UI 위치 통일하기
+미니게임 플레이어 모션
+미니게임 길이. 난이도 조정
+ 정확한 공략 대상 설정하기
웅진씽크빅 관련
- 투자 지원 및 공동 개발은 무엇?
- 웅진씽크빅의 우선사용권리에 대한 질문?
- 사업자등록 알아보기
- 매쓰피드 사용 중단 - 랭킹전 (매쓰피드 추후 사용 물어보기)
22일
- '수학과 관계없는 흥미 유발 파트' 생각해오기
- 각자 맡았던 부분 떼오기(대충 한번 살펴보기)(가능하다면 위의 수정사항 고치기)
개발자
- 백 DB : 자바 공부하기 -> DB 공부하기
- 깔끔한 코드 : 객체지향 이해 / 클래스 쓰기 등
기획자
- SAC 미팅 준비 (미팅 전 - 기획/의뢰 부분 한번 회의하기)
- '수학과 관계없는 흥미 유발 파트' 연구하기
디자인
- 연주언니가 맡았던 부분
- 수정하고 싶은 부분
SAC
SAC 프로젝트 협업 제안서.pdf
2.33MB
1차
게임 시장에 대한 분석(학습용 게임)
게임의 학습 포인트/재미 포인트/ 의 장단점 분석
게임 개선 방안 제시 (피드백) (+ UIUX 배치, 사용자 접근성을 높일 기능 등)
-> 피드백 반영하여 개발(수정.확장)
2차
1차 완성본 재분석/피드백
-> 피드백 반영하여 완성
-대략적인 일정
- 게임 설명하는 자리 필요
- 소통 방식 결정하기
'Club|Project > 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룸 개발하기 (0) | 2023.01.06 |
---|---|
12/22 개발기획 회의 (1) | 2022.12.21 |
시상식 / 게임 시연 (0) | 2022.12.02 |
최고의 계산기사 - 1차 완성 (7) | 2022.11.23 |
본선개발 - Unity 36 (0) | 2022.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