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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본선개발 - Unity 30

by 정람지 2022. 10. 11.

- 합친 파일 받기⭕️

- 백업하기⭕️

<스테이지 1>

- 몬스터 1 애니 바꾸기⭕️

- 몬스터 2 애니 바꾸기- 회의 후 재결정

<랭킹전>

- WJAPI 패키지 깔기⭕️

- 랭킹전 다듬기

<게임기획서>⭕️


몬스터  애니 

1단계 / 2단계 몬스터들~ 기엽

 

다윤언니 너무 귀여워요

<스테이지 1 덧셈뺄셈의 얼음나라 전투씬>

수연이가 합쳐준 현재까지의 전투 !

 

전투씬 더 구현해야 할 것

몬스터 둥둥 (시간차로 들어오기)

다음스테이지 몬스터 다르게 넣기

공격바 날아가기(디자인바꾸기)

힐링모드시 힐링바로 바꾸기

힐링 성공하면 이펙트 불 들어오기

몬스터/주인공 계산틀리면 부들부들

바닥 디자인바꾸기

배경 디자인 바꾸기

계산기사 기본모션 바꾸기

단계이동시 중간보스 대화창 등장

단계이동시 배경 움직임

단계이동시 시간 멈추기

별 엔딩 화면 숫자뭉치 지급하기

게임멈춤/스테이지홈 돌아가기 버튼 추가

단계이동시 버튼눌림(숫자생성) 방지

더 큰 숫자를 뺄 시 -값 되는 문제?

 

에러 더 있는지 많이 플레이해보기

지인 피드백 받아보기

 

+ 전투씬.미니게임.캐릭터창.이외 씬들..


<게임 개발서>

현재까지 계획된 게임 구조를 정리했다.

 

게임 기획서 초안 작성

게임 구조도/ 학습 포인트/ 재미 포인트/ 보상제도 정리 

 

🦋게임 개발서🦋

전체 게임 구조도

branched-aardvark-b9e.notion.site

화이팅!

선형대수학 스터디 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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