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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본선개발 - Unity32

by 정람지 2022. 11. 1.

- api 탐색하기⭕️

진단평가가 끝나는 부분⭕️ 

맞고 틀렸음을 알아낼 수 있는 부분⭕️

 

- 맞틀에 따라 체력바 움직이기⭕️

- 맞틀에 따라 애니매이션 움직이기⭕️

- 맞틀에 따라 검술 숙련도 상승⭕️

 

- 디자인다듬기 / 그림 바꾸기

 

- 스테이지 빌드해보기⭕️


랭킹전

랭킹전 요소

- 체력바⭕️
- 숙련도점수⭕️
- 게임 멈춤 버튼 ⭕️
- 뒤로 가기 버튼⭕️
- 진단평가 고정⭕️
- 엔딩화면 ⭕️대충임시
- 폰트 한글깨짐 해결⭕️
- 엔딩씬 3개 만들기⭕️

백DB 요소

- 랭킹 구현
- 누적점수 보내기

씬 요소

- 랭킹홈 씬⭕️
- 찐랭킹 씬 ⭕️
- 이동버튼⭕️
- 찐랭킹 백 버튼 안 먹는 현상 해결⭕️

엔딩 

1) 플레이어 체력 0 -> Fail  (-0.2/5번)

2) 상대 체력 0 -> Perfect Win (-0.13 / 8번)

3) 8개 문제 개수 끝 -> Win


빌드

ios

많이 플레이해보고 

개선점/오류 찾아보기

피드백 받기

- 가로방향 고정하기⭕️
LandscapeLeft - 디바이스 홈 버튼이 오른쪽에 있는 가로모드로 고정
- 게임 멈춤 버튼 ⭕️
- 뒤로 가기 버튼 ⭕️
- 씬 여러 개 연결?

캐릭터를 인격화해서 그려봤습니다!

칼 / 큘/ 레이타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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