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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본선개발 - Unity 31

by 정람지 2022. 10. 14.

<랭킹전>

- 오류 해결하기⭕️

- 처음부터 다시 해보기(멘토님 일지 확인)⭕️

 

<스테이지>

- 수연이 깃 다운받기⭕️

 

<기획>

- 게임기획서 쓰기⭕️

- 포인트 정리/세계관 정리⭕️

 

<게임개발일지>

- 게임 개발 일지 홍보⭕️

- 노션 정리하기⭕️

- 카톡 정리해서 보내기 6시⭕️


<랭킹전>

완전 임시로~

이런 느낌으로 할 거다 정도

배경 연무장 쳐서 나온 사진 - 임시

악당 칼은 임시- 다른 계산기사 위치 예정

문제 맞으면 상대 체력 감소 / 검술 숙련도 증가

문제 틀리면 플레이어 체력 감소

 

검술 숙련도 증가할 때 이펙트?

콤보! 연속! 이런 것도 하고 싶은데


<스테이지>

수연이 굿!

 

피드백 해보기

- 몬스터 튕겨나갈 때 원형을 그렸으면 좋겠음 ⭕️

- 몬스터 가까이 왔을 때 밀리는 건 자꾸 씹혀서 애니매이션으로 다윤언니가 해주기로 한 거야?

- 몬스터가 좀 빨러 ⭕️

- 등장할 때 애들이 좀 더 간격이 있었으면 좋겠어 한마리는 쫌 더 내려가도 괜찮을듯⭕️

- 가끔씩 앞에 있는 애 눌렀는데 뒤에 겹쳐진 몬스터가 부들거려!

 

- 2단계 몬스터는 개수를 늘릴 거야 아니면 속도를 빠르게 할 거야 아니면 생명을 늘릴 거야?⭕️

속도랑 위치 조금 조정해 봤는데 괜찮아 보이나?

공격하면 밀려서 소용 없지만 그래도 좀 여유 있는게 나은 듯?

공격력 증가는 빼두 될 듯

 

1단계
마리: 3
체력: 3

2단계
마리: 4
체력: 3

3단계 ( 몬스터 + 보스 )
마리: 5
체력: 3
보스체력 : 8

보스몬스터는 3단계때 멈춤등장
먼저 울망이들을 보내서 공격
모두 다 처리에 보스몬스터 공격 시작(플레이어 공격 가능) - 원격 음수숫자 공격 (해당 수만큼 플레이어 체력 감소)

계산기사 로고를 한번 그려 봤다

욕심부려서 조금 과해졌는데.. 괜찮나??

0부터 9까지의 숫자를 숨겨놨다!

두루마리 양피지에 연하게 깔거나 시작 일러스트 제목 뒤에 로고로 붙일 생각이다.


시험이 빨리 끝났으면~ 

근데 고등학교에 비해선 시험공부 재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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