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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Project/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2023 summer 🎯겜개발🎯 ...ing

by 정람지 2023. 6. 27.

~죽이되든 밥이되든 이 프로젝트를 끝내자~

매주 목/금


마이룸 개발 계획

- 씬은넘어가지않는 모드

마이아이템확인

건물배치모드⭕️

 

- 코인 나무 구현하기 

주는 코인 양을 아주쪼금 나무쿨타임도 애초에 작게⭕️

나무 이미지 크기 통일⭕️

오렌지/레몬 완성⭕️

 

- 코인바 / 세계회복도 바 / 계급 정보 / 닉네임

세계회복도 슬라이더 만들기

코인 올라가는 애니매이션 ⭕️

코인 애니매이션⭕️

코인 날아가게 하기

백연결

 

- 캐릭터 구현

클릭시 멈춤/말풍선

걸어다님 랜덤설정

 

- 캐릭터 소개씬

개별 소개씬

다윤언니 컨펌받기

배경 레이어 0

위에 것 1

 

- 게시판씬

공지사항 확인 가능 ⭕️

백연결

 

- 설정 씬

 

- 글꼴 다운받기⭕️

나눔 스퀘어 통일⭕️

 

현재 배치가능항목

1. 나무1 / 2. 나무2 / 3. 시계탑 / 4. 아이템샵 / 5. 커스텀샵 /6. 건축소 / 7. 꽃1 / 8. 2 / 9. 덤불 / 10. 식료품가게

⭐️건물 배치 모드⭐️
선택한 오브젝트에 따라 마우스에 붙은 이미지 바꾸기⭕️
- 선택 전 NONE⭕️
- 새로 선택한 오브젝트 이미지⭕️
- 한번 위치시키고 나선 NONE⭕️
NONE일 때는 Y값 0 아님⭕️
규격 일정한 빌딩들 이미지로 마우스이미지

이미 위치되었던 오브젝트 움직이기? 걍 삭제하고 다시 넣으라고 해⭕️

오브젝트 생성
Y축은 고정⭕️
 이미 사용된 자리에는 위치시킬 수 없게 (기능/색깔)
x축 위치 (-11~11)*3 ⭕️

모드 끄고 켜기 가능하게⭕️
- 건축 모드에선 버튼 기능 안 되게⭕️
건물들(기본/배치)⭕️

건축모드 UI 받아서 구현하기
- 수량 표시하고
- 수량에 따라 배치 제한 두어야 함

버튼 안 먹는 오류 다 해결하기(중요)

==> 테스트 빌드해서 마우스랑 손가락 모션 차이 확인하기~!!!

모바일 가능 여부 체크

저장기능 - 백

랭킹전 개발 계획

다윤언니가 해준거

애니 빼고 설명버튼 홈 추가

수연이 대련전으로 바꾸기

아이템샵 개발 계획

다윤언니 UIUX

커스텀샵 개발 계획

다윤언니 UIUX

- 지도 이동(항구 연결)

 

소리 넣기


 

새로운 디자인 방🎨

디자인 의뢰합니다~

www.notion.so


🤑코인 가치 판단🤑

오렌지/레몬 수확 : 3알당 200코인 (가치는 아주 작은 것)


백엔드 공부 계획

로그인?

출시 공부

 

GetComponent<Button>().interactable = true;

GetComponent<Button>().interactable = false;

 

프리팹에 연결한 거는 프리팹이어야 함

gameObject 자신 의미하는 것
Destory(this)는 스크립트 삭제임!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엔진 임포트해도 UI쓸떄 UI는 임포트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