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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ub|Project/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 마이홈 만들기 2

by 정람지 2023. 3. 2.

엇 건물이 내생각보다좀크군

마이홈레이어

0: 하늘 /바닥 /건물들(2)

10 : UI 메인 캔버스 / 코인박스 세계회복도박스 1

20: 빌딩마우스용 캔버스

 

랭킹홈레이어

0: 배경

10 : UI 메인 캔버스 / 인물 / 정보박스

 

다윤언니가 만든 

Information Architecture (IA / 정보 아키텍처)

 

Figma

Created with Figma

www.figma.com


마이룸 개발 계획

-씬은넘어가지않는 모드

게시판

마이아이템확인

건물배치모드

 

- 코인 나무 구현하기 (덤불도)

코인 날아가기/ 코인점수오르기

씬 바뀌었다 돌아오면 다시 열매인 거.. ⭕️ 주는 코인 양을 아주쪼금 나무쿨타임도 애초에 작게

나무 이미지 크기 통일

오렌지/레몬/블루베리 완성

 

- 캐릭터 구현

클릭시 멈춤/말풍선

걸어다님 랜덤설정

 

- 캐릭터 소개씬

개별 소개씬

 

- 코인 바/ 세계회복도 바/닉네임바

 

- 글꼴 다운받기

 

현재 배치가능항목

1. 나무1 / 2. 나무2 / 3. 시계탑 / 4. 아이템샵 / 5. 커스텀샵 /6. 건축소 / 7. 꽃1 / 8. 2 / 9. 덤불 / 10. 식료품가게

⭐️건물 배치 모드⭐️
선택한 오브젝트에 따라 마우스에 붙은 이미지 바꾸기
- 선택 전 NONE⭕️
- 새로 선택한 오브젝트 이미지⭕️
- 한번 위치시키고 나선 NONE⭕️
NONE일 때는 Y값 0 아님⭕️
규격 일정한 빌딩들 이미지로 마우스이미지

이미 위치되었던 오브젝트 움직이기

오브젝트 생성
Y축은 고정⭕️
 이미 사용된 자리에는 위치시킬 수 없게 (기능/색깔)
x축 위치 (-11~11)*3

모드 끄고 켜기 가능하게
- 건축 모드에선 버튼 기능 안 되게

건축 버튼 오류?? 소리합치기 출시 시험이루

모바일 가능 여부 체크

저장기능 - 백

랭킹전 개발 계획

다윤언니가 해준거

애니 빼고 설명버튼 홈 추가

수연이 대련전으로 바꾸기

아이템샵 개발 계획

다윤언니 UIUX

커스텀샵 개발 계획

다윤언니 UIUX

 

+

글꼴 재다운받기

나눔스퀘어


건물 배치 모드 - 빌딩크기설정

한 칸 = 0.7정도

1칸 (0.7)
2칸 (1.4)
2칸(1.4)
3칸(2.1)
5칸(3.5)
5칸(3.5)
5칸(3.5)
8칸(5.6)

성/게시판/항구는 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