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컴공22 엠티 운영진하기-🎀컴공酒들의 티(토)파티🎀

by 정람지 2023. 6. 17.

경험기록용


컴공 학생회가 안 만들어져서 엠티를 못 갈까 봐 떨다가 솔민이가 총대를 맸다.

⚜️⚜️⚜️⚜️⚜️⚜️⚜️⚜️⚜️⚜️⚜️⚜️⚜️⚜️⚜️⚜️⚜️⚜️
💖컴공주들의 티 파티💖(22학번 컴공 MT) 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컴공댕 대륙의 활발한 교류와 소통을 위해 대모뤼거뷱목 왕국이 사교모임을 개최합니다! 모든 왕실 분들과 높은 가문 분들은 참석하시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세요.

 💐30여 분들 정도 모실 계획입니다!
💐아직 숙소나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종강 후로 예상)
💐닉네임은 가문명/직위명 등 자유롭게 섞어 작성해 주세요~!~! 단 저희 왕실 사람들이 식별할 수 있게 해주셔야 합니다 Ex) 케르메스공작가의 호위기사 은채, 데모리거뷱목 왕실의 황태녀 이솔민
💐저희 사교 티파티는 우아한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가문의 가보(시크릿쥬쥬요술봉), 화려한 찻잔(소주잔용)을 가져오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내가씀ㅋㅋㅋ

내가그림


중세 시대 컴공대륙의 전염병 끝 기념 티파티라는 컨셉이다

컨셉에 잡아먹힌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차 대신 술을 마실 계획이다.


생각보다 할 게 많다.

일정
3시 : 학문관 집합
4시 반 : 도착
5시 : 자기소개시간+짐정리 팀별 게임 일심동체 텔레파시 일초듣고 노래맞추기 일자로 노래맞추기(춤)
7시 : 밥
8시 반 : 모여서 수건게임/좀비게임
10시 : 지옥의 주루마블

신선한 경험이었다.


내가그렷찌히히 교수님 귀엽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