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IT 데뷔탕트 세미나 (EDOC+) | Algorithm

🐣IT 데뷔탕트🐣 - 알고리즘 세미나 마무리~!

by 정람지 2023. 9. 24.

🐣행사 사진 / 영상 🐣

맛잇는 간식과 귀여운 은솜이와 현수막을 제거하는 정민이

여러분 너무 기여워용

아 햄버거 온 거 사진을 못 찍었다ㅜ

귀여운세은이

단체샷을 내가 찍어서..내가없어용ㅜㅠ

도넛 나눠주기 했는데 사장 같고 좋았다. 노년에 도넛 장사를 해야겠다

아프신 분이랑 일정있는 관계자 좀 빠졌다

다행히..걱정했던 튀튀는 없었다!

없엇나

왜 알려주신 분들 제외해도 4명이 적지

튀셧나

+우리 웃긴장면이 들어간 비대외용 영상


🐣후기 🐣

한명더!

인정

시간조절 실패했다

거의 5시간 연강

쉬는시간은 실습시간되고~

완전

시간초과~

 

오옹 늦게 한분 더
오옹 더 늦게 한분 더! 우리 중심은 알고리즘인뎅..!

모두 감사합니다


기엽..


내가 얻은 것 :

갑작스러운 오류에 당황했을 때의 대처법 N가지 -이건 한번 생각을 다시 해보실까요~(머리개개개굴리기)/아 이건 통개환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장치탓하기) / ..

도넛과 음료와 햄버거

다음에 포스터 붙일때는어디다붙여야하는지 확실하게

학교 포스터 장단 1만원 이씨씨 지하에서 절대 노노

현수막달기 부문 전문가가 존재하는 이유가 있다

뒤풀이가 재미있었음

돈이 오면 책임도 오고~

노래방에서 break 가사가 등장하면 break문을 상상하는 능력

사람들이 공지를 다 읽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믿음을 버리는 것

사람들이 지각을 하거나 불참을 해도 전혀 놀라지 않는 능력 

긴 시간 진행에는 "참여" 필수! 실습 굿~

관계자들 감사~ 네트워크 중요~하구나~

동그란 물체를 보면 큐를 생각하고 길쭉한 물체를 보면 정렬을 생각하는 일시적 효과

수업 늦게 끝내시는 교수님을 이해하는 능력 (늦게 끝내는 게 좋다는 뜻 아님)

먹을 것의 중요성 (단거 굿)

행정실과 💗소중대💗 감사해용 소중대 담당언니님 이뻐용 이거 보진 않으시겠죠 웃으시면더이뻐용

 

 

좋았다! 진짜 할 줄 몰랐는데 9/1일날까지도 걍 폭파할까 했었는데

하길 잘한 듯!

하지만 두번은 안한다! 정민이또는 경희언니또는희원이또는수아또는지영언니또는정화언니또는이경이는 안하겟지 아무튼 차기회장 화이팅


🐣 행사 정리 🐣


🐣이독 인스타 업뎃🐣

희원이랑 경히언니가 고생해좃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넘귀


🐣이독 구글드라이브 아카이빙🐣


🐣스터디 묶어주기🐣

두 팀 결성!

👑👑👑👑👑👑👑👑👑👑
안녕하세요! 세미나로 맺어진 인연 알고리즘 스터디입니다! 여러분 세 분 순서대로 신청해주셔서 이렇게초대해드렸습니다!

🍁왜 세 명인가요?
대회형 구성입니다! Icpc 대회는 세 명이서 나가실 수 있습니다! 이번 icpc나 겨울 suapc를 목표로 잡고 공부하시면 동기부여도 되고 열정에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일단은 백준과 솔브닥으로 입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랭킹을 올리고 스트릭을 잇고 배지를 획득하시면서 코딩에 재미를 붙여보세요!
유튜브,인프런,구름,유데미 등에 강의도 잘 나와있고 알고리즘 책도 많이 나와있으니 기준으로 삼아 공부하시면 좋습니다.
저희 edoc은 “알고리즘 코딩 테스트” 책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희 노션에서 이독 팀들의 개별적인 공부 방법을 살펴보셔도 됩니다!
https://foamy-koi-fa8.notion.site/EDOC-2023-2-530b183aac7a443c83bc937176de5003
(그룹 소개나 출석체크 참고)

👑명예 세미 edoc
여러분은 이독 부원이 아니시지만 저희 세미나로 스터디가 맺어지게 되셨으니 명예 세미 이독입니다🥰세미나 단톡을 통해 이독의 프로젝트들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icpc 참여부터 신촌 연합 활동 참여,suapc 참여 공지, 이독 외부 학생 강사 세미나 참여 등) 그리고 궁금한 사항은 저나 멘토에게 물어보셔도 됩니다!

화이팅입니다!

🐣소중대 증빙 목록 전송🐣


🐣기프티콘 / 강의비 멘토비 지급🐣

회장비랑 총괄운영비 줘요..

안됩니다 정은체씨 만원만 가져가세요

쳇..

대신 주어지는 합격 목걸이

정민이가 다 지급 완료!

강사비 3마넌씩 4명

멘토비 마넌씩 8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