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파이 \ 𝒩ew𝓣𝓮ams 알고리즘 스터디 | Algorithm

🥧 파이를 다시 조 알고리즘 스터디 🥧

by 정람지 2023. 11. 12.

알고리즘을 손에서 놓은 지 한달..

백준님강의도 하나만 듣고 기간이 끝나고..ㅋㅋㅋㅋㅋ기부천사💗

다시 열심히 해보기 위해서! 재계획

다들 너무 바쁘다ㅠ

소은이는 아이디어톤 세은이는 약속 나도 회의


 

 

파이 ∞ 조각을 가질거야!

내게 파이 한 조각을 조

north-lilac-170.notion.site

⭐️대회⭐️

  • 엣코더 ABC 참가!!
  • 이번에는 icpc 출전하기

⭐️알고리즘 강의⭐️

  • 각자

⭐️c++⭐️

  • c++ 공부하기!!!! 각자

⭐️토요일 정모⭐️ 

  • 엣코더하기!
  • 각자 공부
  • 매주 일요일 전까지 전 주 정리 블로그 정리글 공유하기

통금인간인 나를 위해 노원에서 모여주다니.. 감동


⭐️개인 계획⭐️

  • 1000솔하기
  • 대회 N번 참가하기
  • 플래티넘 올리기
  • 단계별 풀기 “ 28단계”까지
  • 클래스 5 진입하기
  • 엣코더 - ?? 달기

오늘은 할 게 좀 있어서 6시에 일어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찍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