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카카오테크 부트캠프 | AI

💛카카오 부트캠프💛 OT ing

by 정람지 2024. 7. 2.

하.....뭐지? 다 정리했었는데...특강 내용 정리할 때부터 다 날아갔다..

힘없이 다시 정리..


우왕~

춘식이 짱귀여움

후드~ 명찰~ 뉴 M2 맥북~

시설 너무 좋다~ 나중에 사원증 만들어준 걸로 들어오게 된다는데 그것도 좋다~

같은 학교 선배 주연언니 만남..! 어쩐지 눈에 익은 뒷모습..

옻팻에서 만난 지은 언니랑 같이 친해짐 언니가 커피도사줬엉

하루지났는데 둘이 엄청 친해졌다 안 보면 100개씩 쌓여있어..


💛 OT내용 💛

자료올라오면 정리

레크리에이션 때 한 거

내가 1초만에 바로 entj같아 보이나? ㅋㅋㅋㅋ


💛 교육 플랫폼 💛

이렇게 기본 에듀 플랫폼 있고

 

2위찍었다 ㅎㅎ

이렇게 게임처럼 미션 할 수 있는 exp 플랫폼도 있다!

구름 조각 모으면 먹을 거 살 수 있다!

카카오페이 상품권이 없고 네이버페이 상품권이 있다?

뭔가 삐까뻔쩍한 이펙트~

온라인 활동 시 쓰는 메타버스 zep

카카오부캠 / 구름 스퀘어 / 구름 오피스 등 넓따

노션으로 중요사항 기록과 팀 활동 필드

 

이 밖에 강의는 줌에서 진행하고 공지는 디스코드

거의..모든 플랫폼을 다 쓰는 듯


💛 특강 💛

구름 대표님 강의

다 생성형 AI 이미진데 왜 찍냐고 하심ㅋㅋ

 

특이점이 오고 있다

 

샘 알트만의 가정

- 모델들이 더 이상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 모델이 같은 속도로 발전할 것이라고 가정

=> 후자가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많은 스타트업들이 전자에 배팅 중

 

 

hype cycle

- 기술 촉발

- 과잉 기대의 봉우리

- 환멸의 계곡 

- 계몽의 경사

- 생산성의 안정기

 

 

IT 역사에의 주요 순간

- PC의 등장 : 1980

- OS의 발전 : 1990

- 인터넷의 보급 : 2000

- 스마트폰의 혁신 : 2010

- 클라우드 컴퓨팅 : 2020

 

이후에ㅔ 다 정리했었는데.....

날아감...... 티스토리 왜그래용..카카오내용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신촌에 이바지햇다


💛 팀 💛

번호 다 따서 카톡방만들었다

끝나고 같이 밥먹음

디코랑 깃허브도 팟다

스택 분배가 좋은 듯~

알고리즘 대회나 챌린지도 같이 나가기로 했다


끝! 열심히 해야겠다

춘식이 너무귀엽다

데려오느라 힘들었음

후기이벤트가 있어서 인스타에 업로드했는데 친구들이 댓글달아줬다~

난 현직 아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오는 긴 길 동안..인스타 릴스로 두바이초코를 너무 많이 봐서

참지 못하고 나도 사서 먹었다

맛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