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EDOC 프로그래밍 동아리 | Algorithm

🎈ICPC 2023 Seoul Regional 예선🎈 이화여대 예선 당일

by 정람지 2023. 10. 20.

예비소집: 10월 7일 (금) 18:00 ~ 19:00 (1시간)
예선: 10월 8일 (토) 14:00 ~ 17:00 (3시간)


전날 예비소집공지⭕️

아침에 공지떄리고⭕️

교수님 조교님 확인 메일⭕️

문제프린트하기⭕️

나눠주기⭕️

응원하기⭕️

말고 옆에서 조용히 시험공부하기⭕️

시험끝난 씨가말 팀한테 시험공부하고 밥먹자고 조르기 ❌다들바쁘네.. 그럼 ada팀한테 껄떡이기 하려다가 다시꼬시기성공⭕️


🎈 전날 🎈 

여러분 모두 예비소집은 잘 끝내셨을까요?
내일 드디어 icpc 코리아 리저널 예선입니다.

📌반드시 컴퓨터를 지참하여 주시고 팀 노트도 가져와주세요!
📌컴퓨터 1대 이상 사용 금지 / 인터넷 사용 금지 (허용 범위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내일 문제가 공개된 다음 문제를 프린트하여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내일 감독은 오유란 교수님의 조교님께서 맡아주실 예정입니다.

🚩예선: 10월 8일 (토) 14:00 ~ 17:00 (3시간)
🇰🇷장소 : 신공학관 151호

모두 화이팅입니다!

🎈 굣님 🎈 


🎈 예선당일 🎈 

실수로 신촌에서 내려가지고;;

오랜만에 붕붕이 라이딩

날씨가 넘 좋다~

옹냥냥

진주님이랑 현정님이 간식주셨다! 헤헤

씨가말팀과의 저녁.. 이 아니라 회식처럼 되어 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타 카드 만들기 🎈 

누가함

내가?


🎈 후기 🎈 

내년에는 꼭.. 시험기간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많이 팀 내보내고 나도 나가야지!

올해는 아쉽게 되었다~ 

나도 나름의 경험이었고 좋았다

 

물론 나 말고 다음 회장이 잘 해줄 거고

내년에 휴학 안 하면 나가야지

 


제인스트리트

영어는 너무 어려워요..

아 저 불링볼링이 너무..

웃겨죽겟다

디프만이란 건 첨 알았다

알아놔야지 메모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