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조랭이 해커톤 - 떡꾹꿀떡딸꾹 | 유니티 AR

🍡 2024 제 4회 이화 조랭이 해커톤 🍡 - AR 유니티 개발 + 펑!

by 정람지 2024. 6. 23.

본격적인 해커톤 날~

 

와 이쁘다~

간식이랑 김밥 맛있다~

 

였지만...

그떄부터였을까요.. 뭔가 잘못되어가던 게./..


🍡 조랭이 해커톤

조예대에서 주최하는 해커톤..

컴공은 나와 소은이밖에 없었다..

그리고 갑자기 시작되는 디자인 스프린트 강의...!

두번째 슬라이드가 보면 이제

구현 단계를 과감하게 없애?! 아이디어와 유저 피드백만으로 빠르게 진행된다는 그런...!?

노트북도 끄라고 하셨다..

이건...해커톤이 아니라 아이디어톤..??

뭔가 포스트잇을 붙이고 

 

기획 관련 교육이 진행되기 시작했다

나름..필기도하다가

 

어차피 면접 일정 때문에 중간에 빠진다고 했어서

디자인 언니 두명에게 맡기고 개발하러 튀튀를 해버렸다


🍡 유니티 AR 개발

오왕~~~ 깃허브에 있는 거 따라함ㅋㅋㅋㅋ 감사합니다 

https://github.com/soonsoon2/SoonsoonPublicRes/tree/master

진짜 신기하당

 


그리고 교육이 끝난 6시에 디자인 언니들이랑 합류했는데...

ㅋㅋㅋㅋ

언니들이 매우매우 낡아있었다

언니들도 고학년이라서 기획 기초 교육이 매우 맞지 않았던 것 같다..

엄청 열심히 하시는 조예대 분들...

밥먹으며 논의한 결과 

 

다음날 8시간 교육을 또 버틸 수 없다는 결론으로... 

하기로 결정...

ㅠㅠ 족굼 아쉽긴 하지만..

이만큼도 재밌었다


 

중간에 빈강의실에서 카카오캠프면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