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EDOC 프로그래밍 동아리 | Algorithm

🌿EDOC🌿 2023-2 / 4회차 정모

by 정람지 2023. 10. 4.

한글날이기 때문에 디코방에서 진행된다

 

이독2023-2 3회정모

디자인 전문가가 아니어도 무료 템플릿으로 손쉽게 원하는 디자인을 할 수 있어요.

www.miricanvas.com

30일 밥약..한명해줘서 고맙고요..

오른쪽으로수정..

- 문제 셋 넣어놓기⭕️


🌿EDOC 팀별발표🌿

캡찍캡찍

인스타올리기


🌿세미나독촉

보내준다며!

강의실찍⭕️


🌿ICPC 재홍보

두팀실화?필수참여대회로만들어야겟네

🌿ICPC 준비 (me)

팀빌딩 및 공지 및 교수님연락


🌿상 주기🌿

인스타스토리올리고


🌿중간출석상 공지🌿

출석상 타는 사람 주황뱃지 달아줘야지

3/1 이상을 차기회장 후보 가스라이팅 시도중..

바뀐 특별출석기준 재공지


🌿표어🌿

이독 표어 투표

해조요..

아무도안햇다고한다


🌿다른 프로젝트방🌿

활발하게용

sql스터디도하고용

공모전도 나가라!

실적을 만들어와라!

부원들!

 

하 씁 

어떻게 세은소은이네 알케미스트를 이독에 끼워서

할 수 없을까

요즘 인공지능공모전이 너무많아서..

후후

열람실에서의 포획

성공적..

공모전 대회 홍보방을 만들었다

지하철에서 슥삭 볼 때 

괜찮은 거 있으면 같이 올려야겠다



활동

누가자꾸정화언니한테 뽀뽀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젝트

김민주 / 최지희 / 신정화 / 김희서 / 김경희 / 황채원(16) / 조수아 / 김선향 / 임효빈 / 이채원 /신보경

홍대학회장님허락받음

ㅎㅎ


오늘의 감동정민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