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EDOC 프로그래밍 동아리 | Algorithm

🌿EDOC🌿 2023-2 / 3회차 정모

by 정람지 2023. 9. 30.

추석연휴이기 때문에 디코방에서 진행된다

 

이독2023-2 2회정모

디자인 전문가가 아니어도 무료 템플릿으로 손쉽게 원하는 디자인을 할 수 있어요.

www.miricanvas.com

30일 밥약 고공

나름 내 안의 이독 활성화프로젝트임

 

- 문제 셋 넣어놓기⭕️

 

저 그래프밭에서..살아나올자가있을지..

내가 보기에도

일주일안에 최소신장트리 ,플로이드 워셜, 벨만 포드,다익스트라 문제 3개씩 풀라는 건 말이 안 된다

하지만 난 6일만에 저것 플러스 유니온파인드,위상정렬을 풀라고 하는 교재커리큘럼보다는 인도적이다

오~ 다들 아프면 말하고 빠지고

관리가 잘 된다

굿


🌿EDOC 팀별발표🌿

캡찍캡찍


🌿EDOC 인스타 업로드하기🌿

3팀 올리기⭕️

귀여운희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원이랑 경희언니가 고생해좃다

쫑쫑 꾸미는 중

이번 기수들의 스터디 소개와 로고에서 미적 감각과 유머를 느낄 수 있었다..

다들 차기회장감이군..


🌿세미나 중간공지 🌿

그냥 한꺼번에 ㄱ?

폼...언제받을가..

중간끝나고

 

외부인원공지

회장은 사기꾼과 비슷한 직업입니다

하지만 이제 얻는 물자가 없다는 것이 다른 점이죠


🌿ICPC 재홍보 🌿

해조요..

실적을 내야 과사에서 멀 줄거같단말예요


🌿상 주기🌿

인스타스토리올리고


🌿상 주기2 공지🌿

+ 예송언니한테 들은 홍대 하이아크 시스템 쌔비지

스터디별 최우수스터디부원 선정하기

분기 끝에 진행

공지하기


디코 팀별방 만듬

다들 팀스페이스 꾸미면서 자기 스터디만의 이모지를 달아놔서 ㅎㅎ기여웠다

저 불 모양 팍씨랑 cpf랑 겹쳐서 팍씨가 악마로 바꿔 달아논 것 같다 ㅎㅎ

만들자마자 들어와서 회의하는 빅파이팀의 모습

굿


🌿와..우리도 웹사이트🌿

서강이랑 홍대 장난아닌데..

웹사이트엄청이쁘잖아..

중간고사 끝나고 덤벼봐야지

 

우리도..

깃허브 파고

카톡?은안파도되지않ㅇ르까

아 근데

대회가..

학교대회가있어야해..

응익

 

아 선배님들.. 하나 만들어주시고 가시지..

 

🌿표어🌿

이독 표어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