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lub/신촌프로그래밍동아리연합(ICPC_Sinchon) | Algorithm

🔷 현대오토에버 SW개발 전문가 특강 🔷

by 정람지 2024. 6. 4.

후원사인 현대오토에버의 행사에 icpc 신촌이 초대받았다~

신기하다~


하루 간격으로 후원사 엘리스한테서도 행사가 개최됐는데

시험이슈로갈까말까늦장부리다가..

ㅠ..내 피자

선착순컷당했다..ㅜㅜㅜ


🔷 강의 🔷 

강의를 듣고

좀 주체적인 개발을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요즘 지피티 주도 개발에 너무 물들었는데...

이해의 과정을 꼭 거쳐야겠다..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대해서도 염두에 항상 두고..

연사자 분이 멋지셨고

난 개발놈이었다

필기본도 훔쳐봤는데

역시...시리가 학점을 잘 받는 이유가 있다

다들~ 열심히 필기를 하는 모습~

은 자세히 보면 오토마타 과제와 수학문제?


🔷 기타 🔷 

로비에 포토존이 있었다

사탕... 끝내주게 건방져보인다 앞으로 안 먹어야지^^

네컷기기도잇엇따


케이터링!!!

짱맛

하이라이트!


한강뷰 북카페가 있었는데

정말 멋졌다


갈 때 주신 기념품~

호두가 들어있었는데 아빠 맘에 들었는지 없어졌다

현토에버 컵이 두 개가 됐다~ 하나는 어디서 받았더라

발포비타민은 눈에 넣지 않는 것을 추천

아프다

풍선 가져가도 된다고 하셔서 하나 입양해왔다

대회스태프할때도 한알씩 데려왔었는데 그 고무친구들과 다르게 얘는 오래간다!

명찰걸이 명찰++

재밌었다

시험기간 중 최고의 선택

 

박지은 책임님 멋지다

현대오토에버 사랑해용


 

사탕 먹는 걸 담배로 오해받았는데

노근오빠가 그리는 다람쥐가 좀 더 타락했다

맘에들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