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짜잘IT

💝디발자의 꿈🎀..오소플팀플 "Giboo & take"

by 정람지 2023. 10. 14.

키치 컨셉의 

이화인 전용 중고 경매 웹사이트다

"기부"를 키워드로 경매해서 원가보다 초과된 금액은 전부 기부된다

내가 팀에서 디자인을 맡았는데 맘에 들게 디자인이 나온 것 같아서 아카이브한다

이름 "Giboo & take"

 

사실 나는 나온 아이디어 중에 "대파" 컨셉이 마음에 들었는데

 대파(팔)아드립니다 (되팔아드립니다)

로딩중에 파돌리기나오는거랑 당근마켓 짝퉁컨셉 대파 로고도 쇼쇼숑 떠올랐는데

다들 마음에 안들어하는거같아서..ㅜ


중심 컨셉은 "퀸카로 살아남는 법"의 burn book이다

오페라 핑크 / 블랙 을 중심으로

화이트와 연핑크를 사이드로 쓰고

핑크글리터로 포인터를 준다

? 발표 끝나고 다시 보고 있는데 왜 포인터라고 썼지 자료구조의 위력

 

부가 컨셉으로는 "경매"에서 쓰이는 판사봉 같이 생긴 땅땅땅하는거랑 경매참여자들이 드는 패널이다.

그리고 누를 수 있는 버튼!


 메인화면

움직인다! ㅎㅎ

구글에서 긁어온 임시 사진들..임시니까 갠찬겟지?

시험임박 지원언니 발견

이 버튼처럼 움직이는 걸 넣어서 UIUX를 재미잇게!


어제 만들기 시작했는데

한 몇시간만에 예쁘게 만들어져서 기쁘다

피그마사용

 

 

욕심이 많아서.. 

절대 바닐라 jS로 구현할 수 없는 웹사이트가 되었다

괜찮다 우리에겐 지원언니가있으니까


피피티 디자인도 햇는데

미리캔버스는 갓이다

나는 미리캔버스 디자이너

개발자 아님

 

오소플중간발표

 

www.miricanvas.com

디자인 요소들 뇌절중


오늘의 웃긴내용

ㅜㅜ퀄리티ㅜㅜ내용도 너무맘에든다세은아

1d1s줌공중 튄 고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