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Project/C크루 게임 개발챌린지 | 유니티 2D (C#)
본선개발- Unity 34
정람지
2022. 11. 14. 18:01
디자인 새로 받은 거 다시 넣기
시작 ~ 랭킹 조정사항
- 시간멈춤- 버튼조정
- 랭킹 제출 전 다시 수정하기
- 칼날아가기 이펙트
- 스타트애니매이션씬 그림 바뀌기
- 조정 다시 하기
- 랭킹애니씬 다시 손보기
- 수학지식 말풍선 등장
- 마이룸 음원 자르기⭕️
- 스테이지홈 둥둥 ⭕️ - 디자인받으면 나머지
- 스테이지홈 버튼.제목⭕️
- 스테이지 섬 고쳐지기
- 섬 업클릭으로 바꾸기
- 마이홈 플레이어 이름⭕️
- 찐랭킹씬메달 ⭕️
- 스테이지홈 클릭 조정하기
- 씬넘어가는 버튼 효과음
- 마이홈 소리 씬 넘어가기제어⭕️
- 진동 넣기
- 설정씬 작업하기
랭킹 - 백
-랭킹전 칭호 뜨게 하기
세계관 / 설정
- 캐릭터 설정 쓰기 ⭕️
- 애니매이션 이야기 쓰기 ⭕️
- 수학지식 (말풍선)⭕️
- 씬에 적용하기
튜토리얼 제작⭕️
- 스테이지 1 튜토리얼 제작
+ 미니 숫자 몬스터입니다 (숫자몬스터)⭕️
+ 숫자 버튼을 이용해서 몬스터의 수를 완성합니다 (숫자버튼/몬스터/몬스터수/칼위의같은숫자)⭕️
버튼을 한 번 누르고 공격해도 됩니다 ⭕️
숫자 연산은 계속할 수 있습니다⭕️
+ c 버튼을 누르면 리셋됩니다. (c버튼)⭕️
+ 해당 몬스터를 클릭하여 공격합니다. ( 몬스터에게 칼날아가는)⭕️
몬스터의 숫자를 눌러도 됩니다.
+ 체력이 부족할 시 플레이어를 누릅니다 (플레이어 / 플레이어수/힐링바/숫자버튼)⭕️
숫자 버튼을 이용해서 플레이어의 수를 완성합니다 ⭕️
플레이어를 다시 클릭하여 힐을 시도합니다.⭕️
+ 멈춤 버튼으로 잠시 멈출 수 있습니다. (멈춤버튼)⭕️
+ 클리어 시간에 따라서 별이 지급됩니다. (시간박스)⭕️
- 스테이지 2 튜토리얼 제작
+ 이번에는 공격 바에 미리 숫자가 위치합니다 (숫자위치한공격바)⭕️
주어진 숫자를 이용하여 목표 수를 완성해보세요!⭕️
- 클릭할 시 넘어가는 튜토리얼 화면 만들기 ( 스테이지 1/2)⭕️
배경음악/효과음
- 전체 배경음악
1. 시작씬 -웅장 - BEGINNING⭕️
2. 네임입력씬 - 부드럽게 통통 -BEGINNING 계속이어서⭕️
3. 애니 - 웅장슬픔 ⭕️
4. 마이룸(설정/캐릭터룸) - myroom⭕️
랭킹애니 - 웅장 -
랭킹홈- 웅장 - rankinghome⭕️
랭킹전투 - 긴박 - ranking⭕️
랭킹확인- 웅장 -
스테이지홈(스테이지진입) -
미니게임1 - mini1
스테이지1-stage1
미니게임2- mini2
스테이지2 -stage2
미니게임3- mini3
스테이지3 - stage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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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효과음
숫자버튼눌림 -click ⭕️
칼날아감 -sword⭕️
플레이어걷는소리 -
폭탄타는소리
폭탄터지는 소리 - bomb ⭕️
힐링성공 - healsuccess ⭕️
힐링실패 - bip⭕️
시간얼마안남음 째깍 -timelimit ⭕️
몬스터대면 따용 - opps⭕️
잡몸 등장 두둥 -
매단계클리어시 -stageclear⭕️
스테이지1매단계시작 -1stagegogo⭕️
스테이지2매단계시작 -2stagego
스테이지3매단계시작 -3stagego
스테이지1몬스터공격맞음- mon1attacked⭕️
스테이지2몬스터공격맞음- mon2attacked
스테이지3몬스터공격맞음 - mon3attacked
몬스터 계산틀려서안맞음- error⭕️
플레이어공격당 - 빙하쾅 -iceattack⭕️
플레이어공격당 - 불화르륵- fireattack
플레이어공격당 - 돌맞 -mon1attacked
멈춤버튼 ⭕️
중간보스등장 -logcome⭕️
로그십 공격 - 불협화음
로그일 공격 - 펑 - log1attack
큘등장 - caulcome
대화창넘기기뽁뽁 - click/pop⭕️
모든 버튼눌림효과( 백버튼/마이홈버튼/설정버튼/캐릭터버튼)- 뾰갹 - button
모든 버튼눌림효과( 백버튼/마이홈버튼/설정버튼/캐릭터버튼) - 라이트 뾱 - pop
특별버튼눌림효과( 랭킹홈이동/스테이지홈이동)-샤라랑- specialbutton
스테이지 버튼효과 (1스테이지 2스테이지(섬)) - 웅장? - stagebutton
엔딩 별 - starsound⭕️
엔딩 배경 - endingbacksound⭕️
엔딩 실패 - timefailsound⭕️
랭킹엔딩성공 - rankingending
랭킹플레이어칼공격 - Ranksword⭕️
랭킹상대플레이어칼공격 - RankswordP⭕️
- 설정에서 소리 조절 가능하게
dontdestroyonload 함수 쓰기⭕️
스테이지1 효과음
스테이지2 효과음
스테이지3 효과음
개발기획서 소개서 쓰기
- 초안
- 피드백
팀원
- 폰트 -한글 (다윤언니)⭕️
- 배치 - (다윤언니)
우리의 큘칼~
계산기사 견습생 때 칭구칭구 시절~ㅎㅎ
십대초중반?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