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개발 - Unity 21
어느새 21?
그림은 다윤언니가 보내준 숫자 친구들~ 기엽
멘토링을 했다!
현직자분들에게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근데 약간 한복집 운영하시는 할머니께 손바닥만큼 짠 올나간 목도리 보여드리는 느낌이었다. 사실 경험담이다
숫자선택바
다윤언니가 별과 숫자 친구들을 보내줬다.
언니가 보내준 사진을 바탕으로 애니매이션을 구현했다
다 같은 시간에 눈 깜박이는 것보다 다른 게 생동감 있을 것 같아서 그렇게 했는데 괜찮은가?
다같이 모아 놓으니까 조금 무서운 것 같기도..
스크롤뷰 버튼들에 이미지를 넣을 수는 있었는데
애니매이션은 어떻게 넣지..?
애니매이터와 애니매이션 컴포넌트를 추가해도 안 되는데..ㅜ
엔딩창
엔딩창 부분 디자인을 받아서 다시 애니매이션 작업(이번에는 꼼꼼히) 했다.
게임 창에서 계산기사님이 안 보여서ㅜ 멘토님한테 여쭤보겠다
Unity - Canvas
Canvas는 UGUI에서 모든 UI 요소를 그리기 위한 컴퍼넌트다. NGUI로 치면 Panel과 같으나 사용방법이 약간 다르다. Canvas의 영역은 SceneView에서 사각형 영역으로 표시된다. 모든 UI 요소들은 Canvas의 하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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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구뤠잇
몬스터
2단계 둥둥 뜨는 물 몬스터가 필요하다!
어떻게 모션을 구현할 것인가?
유니티 Trigger을 이용한 오브젝트 공중 부양 간단한 예제 유니티 기초
이번 예제는 간단하게 3D Object인 Plane과 Sphere를 사용하였으며 Sphere에 Ex_07_1 스크립트를 적용하였습니다. (Rigidbody 속성 중 X, Y의 Position 값을 고정) Sphere 아래에 있는 Box Collider 같은 경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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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2D게임만들기 #3_플레이어 이동,저항설정 / 리지드바디 오브젝트가 구를 때 해결방법/fixedUpda
물리이동 - player 양옆으로 이동 + 속도조절 PlayerMove 스크립트를 만들어준 후, Player 객체에 넣어준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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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앞으로 굴러가는데..
저녁에 회의할 것
- 각자 한 것 보여주기
- 협업방식(깃)
- 다음까지 할 것
선형대수학 공부를 하러
이만 데굴